카테고리 없음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90% 하는법

toopa20 2021. 11. 25. 17:17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연체자, 신용불량자, 알뜰폰 사용자들도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며, 신용대출이나 소액대출과 같은 금융권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서류 심사나 직접 대면할 필요가 없이 상품권 매입 업체(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와 전화, 카톡만으로 즉시 거래 및 현금 교환이 가능합니다.

 

 

 

목차

     

    이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이 가능한 이유는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한 아이폰이나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통신사(SKT, KT, LG U+)에서 일정 금액의 소액결제 한도를 부여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또한 SKT, KT, LG U+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추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결제대행사쪽의 정보이용료 한도도 생기게 되는데, 이 2가지 한도는 각각 최대 50~60만원이 부여되므로 합산하면 약 100만원 가량의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vip등급이 되면 각각 100만원씩 200만원 한도가 부여됩니다.

     

    즉,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직접 현금처럼 사용할 수는 없지만 현금 환전성이 높은 상품권 등을 구매한 후 이것을 제3자에게 판매하게 되면 쉽게 현금화가 가능하니 비록 편법이지만 현금과 다를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식

     

    휴대폰 소액결제는 기본적으로 현금 전환(교환)이 불가능하므로 이를 현금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1차적으로 상품권, 게임아이템 등과 같은 같은 현물이나 모바일 캐시를 구매한 후, 이것을 상품권 매입 사이트나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에 판매를 해서 현금으로 돌려받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 원스토어(onestore)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후 현금화 하는방법
    • 티머니를 결제후 현금화하는방법
    • 구글플레이스토어(playstore)를 통해 모바일게임 결제후 현금화 하는방법
    • 게임캐시를 충전한뒤 게임 이용자들에게 판매하는 방법
    •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고 다시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등 이외에도 수백가지가 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권 매입 사이트나 소액결제 현금화 사이트를 이용했을때의 가장 큰 장점은 즉시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상담 통화후 5~10분이내 자신의 계좌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미리 상품권이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지 않아도 상담자가 알려주는 절차대로 따라하면 누구나 쉽게 소액결제로 현금을 전환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해주는 곳들은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소액결제 현금화 80%, 85% (수수료 15%~20%)

     

    소액결제 현금화 매입 가격이 80%~85% 라는 것은 현재 대부분 업체들의 평균 수수료 가격입니다. 다만, 앞전에도 설명 드렸다시피 상품권 현금화와 소액결제 현금화는 다른 것이기 때문에, 수수료 15~20% 의 요율이 적용된다는 것은 엄밀히 말해 소액결제가 아니라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에만 해당되는 가격입니다.

     

    상품권이 아닌 기타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는 평균 30% 정도가 적용이 됩니다. 예를 들어 쇼핑몰의 일부 상품들, 소액결제로 구매가 가능한 게임 머니, 선물 아이템 등을 현금화 했을때의 수수료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90% (수수료 10%)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10% 라는 것은 현재 상품권 및 소액결제 매입 업체들로서는 도저히 맞춰 드릴 수 없는 수수료 요율이라고 합니다. 수수료가 가장 싼 모바일 상품권을 현금화하는 방법도 최근 상품권 거래소(상품권 교환소)에서 가장 높은 매입 가격이 85~88% 입니다.

     

    소액결제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를 줄이기 위해서 직접 판매를 하셔도 위 가격에, 판매 수수료(5~7%)를 제외하면 잘 받아봐야 실 수령액은 80% 정도입니다. 그러니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90% 하는법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 예방하는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의 대부분 거래는 비대면 거래로 진행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이용한 사기꾼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아래 4가지만 주의하신다면 안전하게 소액결제 현금화 사기를 예방을 하실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가 없는곳 거르기 (카카오톡 아이디만 적혀있는곳)
    • 더치트 확인하기 (거래전 조회)
    • 홈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하기
    • 홈페이지가 포털에 뜨는지 확인하기(인지도가 있는 업체인지 확인)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참고사항

    1. 진행하는 금액에서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진행요청금액 - 해당 수수료 = 지급금액)

     

    2. 지급되는 지급금액은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지급이 됩니다. 타인의 통장으로 입금 받기 희망할 경우 재약이 있을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추천하는 이유

    1. 핸드폰 개통 대출, 핸드폰 소액대출, 내구제, 폰테크 대출이 아니므로 신용등급에 영향을 받지 않고 누구나 휴대폰만 있으면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내에서 현금으로 교환하여 급전을 융통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2. 대출이 아니기 때문에 별도의 대출 상환 절차가 없으며,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납부할 때 자신이 사용한 만큼의 소액결제 금액만 휴대폰 요금과 함께 내면 됩니다.

     

    마무리

    요즘에는 조건이 안좋아도 소액대출은 아주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꼭 해야할 이유가 있는지 참고해보시고 안전하게 이용 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 마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90% 방법 가능한 경우

     

    소액급전대출 24시간 바로 가능한곳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루트 수수료 최대 얼마?

     

    새벽,야간,주말 언제든지 대출 가능한 24시 즉시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