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90% 방법 가능한 경우

toopa20 2021. 9. 29. 20:31

 

요즘 인터넷을 하다보면 소액결제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등 새로운 단어를 많이 보게 됩니다. 그만큼 급하게 돈이 필요한 사람이 많은가 봅니다. 이는 보통 10대 혹은 20대~30대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방식입니다. 그럼 우선 신용카드 현금화가 무엇인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해당 글로 이동하오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신용카드 현금화란?

     

    간단하게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맏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현금만들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이미 현금서비스와 카드론을 많이 이용해 봤을겁니다. 이 상품은 금리도 높고 신용점수 하락도 심해서 새로운 방법을 찾을려고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알아보는겁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 카드깡을 많이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방법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방법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깡

     

     

    이는 오래전부터 있었던 방식인데 여러 가맹점 브로커를 이용해서 카드결제를 하고 고객에게 현금을 주면서 20~30% 수수료를 가져가는겁니다. 흔히 말하는 선이자를 가져가는건데 이는 현금을 만들수는 있지만 불법입니다. 참고로 현재 대출 법정 최고 금리는 20%입니다. 굳이 왜 이걸 이용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폰깡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스마트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입니다.

     

    중고거래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같은것)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이는 다시 팔아야 하는 귀찮음과 중고이기 때문에 가격도 더 낮게 받지만 이를 이용하는분들은 이를 수수료 정도로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공동구매

     

    제목만 보면 거창해보이지만 간단한 방식입니다. 예를들어 5명이서 밥을 먹고 10만원이 나왔다면 4명에게 2만원씩 받고 본인카드로 결제하는겁니다.

     

    개인적인 견해

     

     

     

    제 생각에 소액결제 현금화는 10대 혹은 20대가 많이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십대는 대출 자체가 안되기 때문에 돈이 급할때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10대의 경우 대출의 법정 최고 금리 이런걸 모르기 때문에 몇만원 정도 손해 본다 생각하고 많이 진행하는거 같습니다. 20대 역시 사회경험이 많지 않아서 잘 모르고 진행하는거 같습니다. 사실 신용카드가 있다면 최소한 경제활동이나 소득이 있다는건데 차라리 합법적인 대출을 이용하는게 훨씬 낫습니다. 현금화보다 내야할 금액도 적고..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 신용카드 할부 및 결제 방법

     

    1. 신용카드 한도 조회

     

    진행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한도의 조회를 마친 후 문의합니다. 신용카드 한도에 따른 할부 조정이 가능하니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2. 할부 기간 선택

     

    할부를 원하면 기간을 선택하고 진행하면 됩니다.

     

    3. 결제 진행

     

    신용카드결제 이후에는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결제 취소가 일절 불가능합니다.

     

    4. 신용카드 현금화 완료(입금)

     

    5분안에도 신용카드 현금화가 완료되어 입금됩니다.

     

    5. 신용카드 현금화 생각

     

     

     

     

    사이트 들어가서 실시간 교환현황을 보면 5만원 ~ 50만원원까지 대부분 소액만 진행합니다. 역시나 10대~ 20대 젊은층이 많이 이용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 현금화 90%라고 해서 수수료를 10%만 가져가는거 같은데 진짜로 이렇게 진행되는지 모르겠네요. 신용카드 현금화 불법이니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대안

    20대의 경우 학자금대출이라던지 1금융권 은행 비상금대출이라던지 돈을 융통할수 있는곳이 많이 있습니다

     

    무직자 비대면 무방문 소액대출 급전 빠른곳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만약 일반 대출 및 대부업체 등 조건이 안되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이용하시는거라면..

     

    신용불량자 100 만원 대출

     

    무직 신불자 소액대출

     

    이런글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정보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