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용불량자소액대출 가능한곳 <온라인 비대면 대출>

toopa20 2021. 9. 29. 21:06

 

연체자 혹은 신용불량자는 빠르게 신용을 회복하는 것이 좋으며, 이런분들은 금융권의 대출이 제한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통장을 압류당하거나 직장인이라면, 급여를 압류당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을 이용하실 때에는 상환능력을 제일 크게 신경 써야합니다. 그래서 대출상품을 고르실 때에는 내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 중 가장 저렴한 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이 좋습니다.

 


그래서 시중은행인 1금융권 상품을 먼저 알아봐야 하며, 그 다음 2금융권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모든 금융사와 비교를 해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차

     

    신용불량자란?

     

     

    신용불량자는 금융거래 등에서 발생한 채무를 약정된 기일 안에 못갚은 사람을 말합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연체 사실과 채무 보증 등을 은행과 금융사에서 공유관리 하기때문에 대출이 불가합니다. 그럼 신불자는 어디서 대출을 받나요?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곳

     

    소규모 개인돈 업체

     

     

    대부업체중에서 작은 규모의 업체를 말합니다. 흔히 말하는 개인돈업체입니다. 길거리 돌아다니다 보면 뿌려진 찌라시,명함 많이 보셨죠? 바로 여기입니다. 진짜 제일 조심해야할 곳입니다. 연이자 2000% 뉴스에서 보셨죠? 바로 여깁니다. 그래서 법정 최고 금리 20% 안지키거나 수수료 선이자 등을 요구하는데는 절대로 이용하면 안됩니다. 굳이 이용해야 한다면 인터넷에서 잘 살펴보시고 불법적인 내용 없는곳으로 이용하세요 (ex - ㄷㅊ세상,ㄷㅊ나라 등) 여기에 있다고 해서 또 전부다 합법이 아니니 위에서 말한 불법요소 없나 꼭 확인하세요

     

    IT전당포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 등과 같은 가전제품,전자제품 등을 담보로 제공하고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IT전당포 역시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정식업체를 꼭 이용하셔야 합니다. 등록되지 않은곳인 경우 법정금리 20% 이상의 금리를 요구할 수 있으며, 중개수수료 및 선이자 등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또한 불법입니다

     

    P2P대출

     

    개인투자자와 신청자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체 신용평가시스템으로 평가해서 신청을 해보셔야지 승인여부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또한 대부업협회에 등록되있어야 합니다.

     

     

    신용불량자 자동차 담보대출

     

    •  ok엔캐시

    신용등급과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어 신불자,연체자 자동차담보대출도 가능합니다.

    한도 : 최대 1억 원
    금리 : 최소 월 0.6%
    기간 : 12개월 ~ 60개월
    자격 : 본인 명의나 공동명의 차량을 보유한 만 20세 이상 고객

     

    • 현대캐피탈

      현대캐피탈은 다른 자동차 담보대출 대비 가장 금리가 낮은 상품입니다. 본인 명의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 : 최대 5,000만원
      금리 : 최소 연 2.9%
      기간 : 최대 48개월
      자격 :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 고객
    • 웰컴론

       
      웰컴론 자동차 담보대출은 타던차 그대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무입고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하여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도 : 시세에 따른 차등한도
      금리 : 연 19.9% 이내
      기간 : 최대 60개월
      자격 : 본인 명의의 차량을 보유한 만 20세 이상 ~ 만 59세 이하 고객

     

    지방자치단체와 신용회복위원회가 연계한 서민대출

     

    신용회복위원회와 지방자치단체가 연계해서 저신용자나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없는 신용불량자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서민대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지역 상품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희망사다리론, 사회복지 공동 모금회론, LH공사 행복론, 미소금융론, 새출발 마중물론, 경상북도 낙동강론, 부산광역시 부비론/청년부비론, 대전광역시 드림론, 서울특별시 한강론, 광주광역시 빛고을론, 신용카드 사회공헌재,경기도 재도전론, 새희망 힐링론, 개인회생론, 사랑가득론, 대구울타리론, 제주 혼디론, 강원 재기성공자금,충남 더행복 충남론, 인천어진론, 전남 행복드림론, 기업은행 IBK희망론, 전북 더불어행복론 등

     

    마무리

     

     

    신불자 대출을 알아보면 100% 카드요구하거나 폰테크 같은 업체에서 달려듭니다. 가능하더라도 손해가 크고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개인돈 같은 경우도 정식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에서 진행하는걸 추천합니다. 조건이 안좋은 만큼 20% 금리는 감당하셔야 할것입니다. 말도안되게 조건이 좋다면 사기일 확률이 높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금융활동을 하는데 있어서 연체는 최악의 행위이니 절대로 연체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