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소액급전대출 24시간 바로 가능한곳

toopa20 2021. 11. 25. 15:12

 

최근에 비대면 24시간 대출 가능한 상품이 아주 많이 있고 계속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이전에는 한도가 300만원 정도 소액대출만 가능했는데 한도도 점차 늘어나고 있고 신용대출에서 담보대출까지 영역도 확장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24시간 소액대출 가능한곳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어떤 대출상품을 이용하던지 흔히말하는 상위기관부터 순차적으로 이용해야 합니다. 그 순서는 바로 1금융권 은행 - 2금융권 캐피탈,저축은행 등 - 대부업체 이렇게 이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순차적으로 이용하셔야지 금리가 저렴하고 신용등급에도 영향이 덜 미치기 때문입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가장 좋은건 1금융권 은행 대출상품입니다. 300만원 정도 소액만 필요하시다면 비대면 무방문으로 모바일로 진행도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대출

    케이뱅크의 슬림K 신용대출

    슬림K 신용대출은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사용하신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리고 신용등급 7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인터넷은행인 케이뱅크의 슬림K 신용상품은 무서류로 진행이 가능하며 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4%대입니다. 대출절차는 스마트폰을 통해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신청시간 : 365일 24시간(정산시간 제외)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하나은행의 대출상품인 이지페이론은 무서류, 무방문, 간편진행이 가능한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했고, 한국신용정보원에 반영되있다면 하나은행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약 4%이며 기간은 최대 3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으로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금액만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면 됩니다.

     

    대출은 00시부터 11시20분까지(일자변경 시간)를 제외한 24시간 언제든지 이용가능합니다. 1금융권에서 특별한 조건없이 저금리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이고, 중도상환수수료도 따로 없기 때문에 소액대출을 찾는 분들께 적합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KEB하나 편한 대출

     

    직장인이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주부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무방문, 무서류 대출이며 중도상환해약금도 없는 대출상품입니다. 신청조건은 신용평가가 가능하고, 한도를 산정할 수 있는 분이면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1000만원이고, 기간은 최대 3년입니다. 365일 24시간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JB위풍당당 중금리 신용대출

     

    1금융권인 전북은행에서 운영하는 24시간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자동차나 주택을 소유할 경우 추가로 한도가 늘어나는 상품입니다. 신청조건은 만 25세 이상 연소득 1천만원 이상이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이고, 금리는 최저 4~5% 대입니다. 신청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하실 수 있고, 1금융권에서 저금리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유용하실 겁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자동대출(빅머니M)

     

    예가람저축은행의 비상금대출 빅머니M은 만 20세이상이면서 4대보험에 가입한 직장인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진행이 가능하며, 금리는 연 13.6%~17% 입니다. 기간은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설정하실 수 있고,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실행시 필요서류는 신분증 사본, 원초본, 소득증빙서류 입니다. 24시간 아무때나 상담원과 통화없이 무상담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만 20세 이상이면서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이 있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전자계약서를 작성해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절차도 간편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됩니다. 금리와 한도는 개인의 신용등급을 판단해 차등 적용됩니다. 

     

    (300만원 이상 신청을 하실려면 소득 증빙을 하셔야 하고 자동대출이 안됩니다.)

     

    대출신청을 하시려면 러시앤캐시의 무카드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해당 앱을 이용하시면 좋은 점이 심사 및 가능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00만원까지 무직자 대출이 가능하고 24시간 언제든지 입금 가능합니다.

     

    정리

     

    당일대출을 받기 위해서 보통 금융회사가 6시 마감을 생각한다면 오전 중 또는 오후1,2전에 신청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야지 다음날로 안밀리고 당일 진행할 확률이 높습니다.

     

    24시간 대출 상품도 신청만 가능한지 입금까지 완료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소액급전대출 24시간 바로 가능한곳 포스팅 마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90% 방법 가능한 경우

     

    신용불량자소액대출 가능한곳 <온라인 비대면 대출>

     

    신용카드 없이 무직자 대출 방법 조건 쉬운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