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루트 수수료 최대 얼마?

toopa20 2021. 11. 25. 14:10

 

최근 후불 결제 방식이 보편화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나 소액결제, 모바일 결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더 세분화 해서 살펴보면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등을 이용하는 사람도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오늘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루트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는 당장 현금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간편하게 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나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모바일 상품권, 유료 콘텐츠, 게임 아이템을 구매한 후 대행 업체에 매도하면서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대개 구글 Play에서 스마트폰으로 콘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를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다른말로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립니다. 다 같은 말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대상 및 걸리는 시간은?

     

    학생부터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직업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고 거래에 소요되는 시간은 5~10분 내외로 한번에 필요한 현금을 받을 수 있어 대개 돈이 급한 사람이 이용하게 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한도 및 결제기간은?

     

    lg, skt, kt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최대 60만원)와 결제대행사 정보이용료 한도(최대 60만원)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즉, 소액결제와 정보이용료 2가지 다 사용 가능하며 최대 한도는 120만원인데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소액결제 이용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수수료가 높기 때문입니다.

     

    이번달 이용요금은 다음달 휴대폰요금에 합산청구되고, 매월 1일 이용한도가 리셋되어서 매월 이용가능합니다. 하지만 무분별하게 이용할 경우 휴대폰 이용 정지, 연체수수료 발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이용하셔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수수료는 40% 내외로 책정됩니다. 상품권 현금화나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보다 높습니다. 그래서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소액결제 현금화 이후에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수수료가 높은 이유는 구글 플레이에서의 자체 수수료가 약 30% 정도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현금화 90 80 70은 조심하셔야 합니다. 불법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아무래도 현금화 60% 정도 될거 같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대상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현금화 할 수 있는 대상은 주로 유료 어플 내 게임 머니 및 아이템입니다.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따라 구글 기프트 카드(코드), 아프리카tv 별풍선, 보드게임 머니 등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 찾기

    당연한 말이지만 이런 업체도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정상적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사업자 등록 상태 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 그래야지 혹시나 차후에 문제가 생길때 환불,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의 연락처로 전화를 해서 수수료 및 현금 교환 절차를 물어보시고, 업체의 안내에 따라서 정보이용료를 결제한 인증번호나 바코드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업체 선정은 안전한곳에서 수수료 40%정도를 제외한 60% 정도 업체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나 구글에서 검색하면 많은 업체가 나오는데 그 중 선별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마무리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이용 금액을 다음달 청구될 때 한 번에 지불해야 하므로 과도한 금액을 현금화하면 나중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상환 계획을 잘 세우셔서 급한돈 해결 잘하시기 바랍니다.

     

    새벽,야간,주말 언제든지 대출 가능한 24시 즉시대출

     

    신용불량자소액대출 가능한곳 <온라인 비대면 대출>

     

    신용카드 현금화 루트 90% 방법 가능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