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3

캐피탈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정리>

캐피탈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안녕하십니까 글쓴이 최형배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캐피탈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알아보기 바로 시작해봅니다. 캐피탈 업체는 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여신금융업체입니다. 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은 1금융이고, 캐피탈사는 저축은행과 마찬가지로 2금융입니다. 캐피탈사는 1금융권에서 취급하지 않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취급합니다. 조건도 1금융권에 비해 완화되어 있고, 승인률은 높습니다. 하지만 한도나 다른 조건이 좋은 만큼 금리는 높습니다. 이점은 감안하고 진행하셔야합니다. 캐피탈 대출 장점 위에서도 말했듯 캐피탈의 장점은 높은 승인률과 자격이 1금융권에 비해 아주 낮고, 한도는 높은 것입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는 만큼 자신의 상황에 맞는 상품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캐피..

카테고리 없음 2021.08.30

24시 급전 소액대출 무방문 무서류 무상담

24시 급전 소액대출 무방문 무서류 무상담 반갑습니다 글쓴이 심희진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24시 급전 소액대출 무방문 무서류 무상담 알아보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금융상품 이용은 다양한곳에서 진행이 가능한데 본인이 가능한가 아닌가 이걸 먼저 따져봐야 합니다 우선 직장인인가 무직자인가, 신용등급은 몇등급인가 기존 부채(기대출)는 어디에 얼마나 있는가 등 이런걸 토대로 본인이 이용가능한 금융권을 알수있습니다 이용가능한곳중 상위금융기관을 이용해야합니다. 상위기관 순서는 1금융권 은행 - 2금융권 저축은행,캐피탈 등 - 대부업체,사금융(추가적으로 P2P금융) 상위기관부터 이용해야지 금리가 저렴하고 신용등급 영향도 덜 미칩니다 1금융권에도 24시 대출상품,당일대출 상품 존재합니다. 24시간 언제든지 가..

카테고리 없음 2021.08.30

무설정 아파트론

무설정 아파트론 안녕하십니까 글쓴이 임상진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무설정 아파트론 정보 살펴보기 바로 시작합니다 무설정 아파트론 대부 * 무설정 아파트론 배우자 1) 상품의 특징 이 상품은 담보대출과 신용대출의 중간적 성격을 가진 상품입니다. 담보대출과 다른점은 설정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고 신용대출과 다른점은 소득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것입니다. 한마디로 담보성 신용대출이라 할수있습니다. 신용과 소득보다는 자산을 소득으로 인정하며 주로 2금융권 캐피탈사와 저축은행에서 취급하고 있습니다. 2) 취급대상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주택등을 소유하고 있는 개인을 대상으로하고 있으며 직업이나 소득과는 무관하게 대출이 가능하며 무설정 하우스론은 주택 명의자 또는 공동명의인 경우에도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