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2 3

주말급전 단기간 소액대출

주말급전 단기간 소액대출 안녕하십니까 글쓴이 김태원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주말급전 단기간 소액대출 알아보기 제목에서 알수있듯이 주말 평일 상관없이 급전을 이용할려면 자동대출상품을 이용하면 됩니다 대출은 다양한 금융기관에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무조건적으로 아무곳이나 이용하는게 아니라 상위기관부터 본인이 가능한가 아닌가 이걸 먼저 따져봐야 합니다 우선 직장인인가 무직자인가 신용등급은 몇등급인가 기존 부채(기대출)는 어디에 얼마나 있는가 등 이런걸 토대로 본인이 이용가능한 금융권을 알수있습니다 이용가능한곳중 상위금융기관을 이용해야합니다. 상위기관 순서는 1금융권 은행 - 2금융권 저축은행,캐피탈 등 - 대부업체(추가적으로 P2P금융) 상위기관부터 이용해야지 금리가 저렴하고 신용등급 영향도 덜 미칩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1.04.02

빠르고쉬운대출

빠르고쉬운대출 반갑습니다 글쓴이 최지용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빠르고쉬운대출 상품 알아보기 바로 시작해봅니다. 금융상품은 올바른 정보를 가지고 잘 이용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끔 이용순서와 방법을 잘 모르고 덜컥 대부업을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안타깝게도 악순환에 빠지게 됩니다. 처음부터 본인에게 맞는 순서와 방법으로 찾아봤다면 얘기가 달라졌을 수도 있을텐데 말입니다 참 안타까운 일입니다. 저금리부터 찾기 앞서 말씀드렸듯이 금융상품 이용은 당연하게도 저금리 부터 찾아야 합니다. 따라서 순서는 아래 순서로 찾아보셔야 합니다. 금융권 ▶ 1금융권 은행 - 2금융권 캐피탈,저축은행 등 - 대부업체(사금융) 상품별 ▶ 담보 > 보험약관 > 1금융 은행 > 정부 지원 서민 > 2금융 > 대부업..

카테고리 없음 2021.04.02

비대면 소액 개인돈

비대면 소액 개인돈 안녕하십니까 글쓴이 최태영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비대면 소액 개인돈 대출 정보 살펴보기 바로 시작합니다 개인돈은 말 그대로 개인 신분으로 돈을 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친구한테 돈을 빌리는 것도 사실 엄밀히 말하면 개인돈인 것입니다 그런데 얼굴을 아는 친구에게 돈을 빌리는 것은 아무래도 불편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현재 금전 여유가 있는 사람이 일부의 이자를 받고 개인에게 돈을 빌려주는 것을 개인돈 대출이라고 합니다. 사실 원칙적으로만 활용한다면 개인돈은 매우 유용한 금융방식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 개인돈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이미 은행에서 부채 이력이 있어서 대출이 더이상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조건 또한 아주 안좋아서 금융권 이용이 안되는 상황) 하지만 개인돈의 경우..

카테고리 없음 2021.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