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 6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신용대출,비상금대출>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안녕하십니까 글쓴이 하대표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쉬운곳 알아보기 바로 시작해봅니다. 제1 금융기관 대출에서 제1 금융기관이라 하면 시중, 지방, 특수은행을 포함한 흔히들 알고 있는 은행을 제 1금융기관이라 합니다. 제2 금융기관 대출에서 제2 금융기관이라 하면 단위조합(농협, 수협, 새마을금고, 신협), 보험회사, 우리파이낼셜, 대우캐피탈, 현대캐피탈, 롯데캐피탈, 삼성카드, 씨티파이낸셜, 저축은행 등 흔히들 알고 있는 캐피탈이나 파이낸셜등이 2금융기관이라 합니다. 캐피탈이라고 다 제2 금융기관이 아닐수 있으니 생소한 이름의 캐피탈들은 4금융권(대부업)일 가능성이 높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제4 금융기관 = 대부업체 대출 제4 금융기관들은 ..

카테고리 없음 2021.02.25

7등급 무직자 모바일 대출

7등급 무직자 모바일 대출 안녕하십니까 글쓴이 최대표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7등급 무직자 모바일 대출 정보 살펴보기 바로 시작합니다 일반적인 신용등급 기준 1등급~2등급 = 부실화(연체) 가능성이 매우 낮은 초우량등급 3등급~4등급 = 신용거래에 있어 양호한 우량등급 5등급~6등급 = 일반적인 수준으로 처음 신용거래가 시작되는 개인에게 부여되는 중간등급 7등급~8등급 = 단기연체 경험이 있어 신용도의 하락이 예상되어 주의가 필요한 주의등급 9등급~10등급 = 부실화가능성이 매우 높은 위험등급 대표적인 개인신용평가회사인 나이스신용평가정보(NICE)와 코리아크레딧뷰로(KCB) 등은 개인신용등급을 1~10등급으로 나누어 각각의 등급별로 부실화가능성이나, 신용관리지표, 연체가능성등을 분석합니다. 은행에..

카테고리 없음 2021.02.25

비대면 100만원 ~ 300만원 소액대출 <급전 비상금대출 추천>

비대면 100만원 ~ 300만원 소액대출 반갑습니다 운영자 율무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비대면 100만원 ~ 300만원 소액대출 알아보기 바로 시작합니다. 대출은 다양한 금융기관에서 진행이 가능한데 본인이 가능한가 아닌가 이걸 먼저 따져봐야 합니다 우선 직장인인가 무직자인가 신용등급은 몇등급인가 기존 부채(기대출)는 어디에 얼마나 있는가 등 이런걸 토대로 본인이 이용가능한 금융권을 알수있습니다 이용가능한곳중 상위금융기관을 이용해야합니다. 상위기관 순서는 1금융권 은행 - 2금융권 저축은행,캐피탈 등 - 대부업체(추가적으로 P2P금융) 상위기관부터 이용해야지 금리가 저렴하고 신용등급 영향도 덜 미칩니다 대부업체의 법정이자한도 2018년 2월 8일 이전까지는 법정최고금리가 27.9%(대부업법)와 25..

카테고리 없음 2021.02.24

비대면 소액대출

비대면 소액대출 반갑습니다 운영자 면지기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비대면 소액대출 정보 살펴보기 바로 시작해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모든것이 비대면이 유행입니다 대출 역시 인터넷,모바일 대출의 발달로 더욱더 비대면 대출이 가속화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대출은 일반 상품과는 달리 다양한 조건과 선택의 폭이 넓어서 잘 알아보시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요즘 왠만한 금융기관에서는 인터넷,모바일 상품이 존재합니다 본인 조건을 확인하시고 가능하다면 상위금융기관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일 좋은건 1금융권 은행입니다. 만약 안된다면 2금융권 캐피탈,저축은행 등을 이용해야 합니다 안된다면 대부업체 24시 대출을 제외하곤.. 인터넷당일대출 받기위해서는 오후 2시전에 신청하는게 좋습니다 무직자대출방법 소득이 증명되지 않..

카테고리 없음 2021.02.24

신용등급 8등급,9등급,저신용자 무직자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신용등급 8등급,9등급,저신용자 무직자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안녕하십니까 운영자 이경하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신용등급 8등급,9등급,저신용자 무직자 100만원 모바일 소액대출 알아보기 바로 시작해봅니다. 대출은 올바른 정보를 알고 있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가끔 대출 찾는 순서와 방법을 잘 모르고 덜컥 대부업 대출을 받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안타깝게도 대출 악순환에 빠지게 됩니다. 처음부터 본인에게 맞는 대출 순서와 방법으로 찾아봤다면 얘기가 달라졌을 수도 있을텐데 말입니다 대출순서 저금리부터 찾기 앞서 말씀드렸듯이 대출은 당연하게도 저금리 부터 찾아야 합니다. 따라서 대출 순서는 아래 순서로 찾아보셔야 합니다. 담보대출 > 보험약관대출 > 1금융 은행 대출 > 정부 지원 서민 대..

카테고리 없음 2021.02.24

100만원 급전대출

100만원 급전대출 안녕하십니까 글쓴이 둥사랑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100만원 급전대출 알아보기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대출은 다양한 금융기관에서 진행이 가능한데 본인이 가능한가 아닌가 이걸 먼저 따져봐야 합니다 우선 직장인인가 무직자인가 신용등급은 몇등급인가(현재는 점수죠..) 기존 부채(기대출)는 어디에 얼마나 있는가 등 이런걸 토대로 본인이 이용가능한 금융권을 알수있습니다 이용가능한곳중 상위금융기관을 이용해야합니다. 상위기관 순서는 1금융권 은행 - 2금융권 저축은행,캐피탈 등 - 대부업체(추가적으로 P2P금융) 상위기관부터 이용해야지 금리가 저렴하고 신용등급 영향도 덜 미칩니다 위 내용은 아시다시피 담보대출이 아닌 신용대출 기준이며 직장인보다는 무직자 상품에 더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담..

카테고리 없음 2021.02.24